BMW Charging App 설치 후 서비스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- 차대번호 및 차량 출고시 지급된 충전카드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
- 회원 인증: 가입정보(차대번호 등) 대조 후 사용 승인 및 혜택 지급
-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처: 차지비 고객센터 1600-4087
BMW Charging App 다운로드 및 실행
※ 가입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, 인증 및 상품지급이 보류됩니다.
* 본 혜택은 i7 차량등록일 2022.12.16 이후 / BMW Xev 차량등록일 2023.01.01 이후 신규 차량에 제공 및 적용됩니다. (이전 등록차량은 기존 혜택 유지)
1. 전기차 충전 프로그램
- 대상 차량: BMW 순수 전기차,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‘신차' 구매
- 등록 기한: 출고 후 1년 (기한 내 미가입 시, 혜택 제공 불가)
- 사용처: 차지비, 환경부, 한국전력 및 로밍 제휴사 [제휴사 확인하기]
- 지급 혜택: 차종별 혜택은 아래 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구분 차량모델 혜택 유효기간
순수 전기차(BEV) i7 무제한 충전 또는
홈충전기 설치지원*
1년
순수 전기차(BEV) iX, I5 무제한 충전 또는
홈충전기 설치지원*
1년
순수 전기차(BEV) i4, iX3 등 50만 충전 포인트 3년
플러그인 하이브리드(PHEV) 530e, X5 등 25만 충전 포인트 3년
* 차종별 추가 충전 프로모션 시행월에 따라 지급상품 변경될 수 있습니다.
* 홈충전기 안내사항
  . 홈충전기 설치 지원 혜택은 표준공사 범위(30m)를 초과하는 경우,
추가 발생 비용(m당 2만원 등)은 고객 부담입니다.
  . 표준공사 미포함 항목: 한국전력 표준시설부담금, 스탠드(20만원), 볼라드(15만원), 바닥도색(20만원) 등 (부가세 별도)
  . 홈충전기 설치 지원 혜택 신청전 설치 가능여부를 사전 확인 바랍니다.
  . 홈충전기 설치가 불가한 경우, 무제한 충전 혜택으로 변경됩니다.
2. 로밍 충전요금 할인 (Special Tariff)
민간 로밍 제휴사 충전기 이용 요금 단일 315원/kWh 적용 (2023.08.01 기준)
- 적용 대상: 차지비와 제휴된 로밍 충전사(단, 미적용 충전사 제외)
- 미적용 대상(요금): 차지비(일반요금), 환경부(50kW 324.4원 /
그 외 347.2원), 한국전력(400원), 제주도청(320원), SK에너지(347.2원)
- 상기 요금은 BMW 충전 포인트 결제 시에만 유효하며, 포인트 및 혜택 소진 이후에는 일반 로밍 요금이 적용됩니다. [요금 확인하기]
- 상기 충전요금 할인은 시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변경 사항은 BMW Charging 공지사항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3. 전용 디자인 충전카드 2종
- 충전카드는 키링 타입과 일반 타입 2종류가 제공됩니다.


- 충전카드는 회원가입시 최초 1장만 등록 가능하며, 나머지 1장은 계정 로그인 후 추가 가능합니다.

등록경로
BMW Charging App > 마이차지비 > 상단 오른쪽 내 카드관리 > 카드 정보에 오른쪽 화살표 선택 > +충전카드 추가 아래 카드 상태관리에서 카드 등록 “등록” 선택 > 차량번호, 추가 카드번호 16자리 입력 후 확인 > 등록완료


※ BMW Charging 앱에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※ BMW Charging 앱에서 회원가입 시 차량정보 입력에 아래 내용을
     참고해주세요.

  1. a. 차대번호 (차량번호 인증시 자동 입력)
  2. b. 소유자명 (차량등록증에 기재된 소유자명 그대로 입력,
    ex) "비엠더블유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(주)" )
  3. c. 법인등록번호 (선택사항, 차량등록증에 기재된 번호를 - 없이 모두 등록)
  4. d. 차량번호 (띄어쓰기 없이 입력)
※ 회원가입시 결제카드 등록은 필수사항입니다.
※ 충전 프로모션은 차량정보 및 회원카드 등록 후 1일 이내 승인
      완료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- 키링 타입 충전카드는 최초 1회만 발급되며, 분실시 일반 타입으로만 재발급이 가능합니다.
- 지급된 충전 혜택을 2장의 충전카드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단, 이는 이용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사항으로 충전카드 및 혜택은 구매 차량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며, 동시 충전 등 비정상적인 사용이 확인될 경우 서비스 제재로 이어질 수 있으니 신중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부정사용 정황에 따른 서비스가 중지될 경우, My BMW App 충전 히스토리 제출을 통해 해당 차량의 정상 사용 여부가 확인되어야 서비스 제재 조치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.